컨텐츠 바로가기


boar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주문 전 필독 사항!! 교환/반품 안내
제목 주문 전 필독 사항!! 교환/반품 안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3-03-13 15:45:51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430
  • 평점 0점

교환/반품 안내

 

일부를 제외한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택배비 부담으로 제품 취소 1회 타상품 교환이나 적립금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이나 반품은 제품을 받으시고 7일 이내로 꼭!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1.제품이 제품 상세화면 설명란에 교환이 불가한 상품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수선하신 경우[컷팅 또는 펌 등], 고의 혹은 부주의로 훼손하신 경우, 착용으로 인해 화장품, 바디제품향, 향수등이

남아있는 경우, 세탁하신 경우, 제품의 라벨(바코드)등을 훼손하셨을 경우, 이물질로인해 오염된 경우들은 교환/반품(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이때에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송 전에 신중하게 고려 부탁드립니다.

 

※ 칼라(color) 상품들은 처음에서 부터 몇번의 착용시와 세탁시에 칼라색상이 빠질수 있으니,  가발 망과 함께 신경써서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교환제품은 지금 판매중이 아니거나 품절상품도 교환이 불가하오니 꼭! 판매상품이지, 품절상품인지 확인 후에 교환요청 부탁드립니다.

 

3.제품 수령 후 7일 안에 게시판과 전화로 문의해주세요.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교환, 반품이 가능 하실 경우는 기간 내에 보내주시면 특별한 연락없이 요청서만 동봉 후 보내주셔도 바로 처리됩니다.)

 

4.요청서 또는 메모지 작성해주세요. (필수기입!! 주문자명, 수령자명, 아이디, 휴대폰번호, 교환사유, 원하시는 처리방향)

 

5.로젠택배(1588-9988)에 전화하고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여 신용으로 접수해주세요.
(타 택배 이용시 고객님께서 선불로 지불해 주셔야 하며, 추가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니 꼭 로젠택배를 이용해주세요.
또한 불량, 오배송에 대한것도 타 택배 이용시엔 고개님 부담이랍니다.)
*반송지 주소 :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742-11, 3층 [423-010]


6.상품이 스타일로즈에 도착되어지면 검품과 택배비 확인 후 원하시는 처리방향으로 처리도와드립니다.
본사 교환/반품 규정에 맞지 않거나, 검품중에 상품에 문제가 발생되어지면 처리가 늦어지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7. 스타일로즈는 하단에 표시해놓은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교환/반품처리가 되고있습니다.

 

 

8. 불량제품을 받으셨어도 변심으로 인한 반품제품을 같이 보내주시게 되면 초기배송비 2500원을 동봉해주셔야됩니다.

(미동봉시 환불금에서 배송비 차감후 환불처리 됩니다.)

 

-상품의 한가지 색상 또는 사이즈를 중복 주문 후 배송메세지에 변경사항을 요청하시면, 정확한 확인이 불가하세요.
배송메세지란은
택배기사님들께서 확인해주시는 공간으로 잘못된 주문들은 Q&A 또는 콜센터를 꼭!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를 지키지 않으시고, 교환/반품을 원하실 때에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스타일로즈의 오배송, 불량으로 인해 교환/반품 원하실 경우에는 모든 택배비는 저희 스타일로즈가 부담하고 있습니다.
오배송, 불량 상품과 다른 상품을 함께 교환 하실때에는 왕복 택배비의 반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한답니다.
(단, 불량이 아님에도 고객이 제품을 훼손하였을 경우, 착용 후에는 처리가 어려우세요)

 

*교환시 발생되어지는 차액은 상품 반송시 같이 동봉해주시거나 또는 금액이 크시면 통장 입금해주시길 바랍니다.
교환시 남은 차액은 적립금으로 예치된답니다.
환불은 안되오니,
교환금액을 맞추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배송비는 적립금으로 충당 또는 차감이 안된답니다. 반드시 동봉이나 입금해주세요.
확인이 안될시에는 적립금처리가 안되시오니 이점 유념해주세요.

 

 

 

처리방향 안내

 

1. 타상품 교환 원하시는 상품명과 사이즈, 색상을 정확히 기재해주세요. 타상품 교환시엔 바로 교환이 이루어지지않습니다.

상품 도착 일로부터 평균 배송일을 생각해주셔야 합니다. : 택배비는 5,000원 동봉해주세요.

 

2. 상품 취소 현금 결제자는 환불 계좌번호,은행명,예금주를 꼭 기재해주세요. 부분취소가능한 카드를 제외한 카드결제자나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자는 부분취소가 어려우니 상품 도착 후 개인결제창이 생성되면 재 결제 확인 후 스타일로즈에서 취소처리해드립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나 신용카드로 결제사힌 경우는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대금이 청구되지 않게됩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

정확한 환불 내역은 취소시, 7일 이후 사용하신 카드사 또는 계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오배송/불량 교환은 상품 받은날로 7일안에 연락주셔야 하며 스타일로즈로 문의해주세요.

(불량이 아닌 상품의 디자인 특성상 이해해주셔야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스타일로즈에 문의 후, 불량으로 여겨지면 배송료 동봉없이 착불로 보내주시시 바랍니다.

스타일로즈에서는 반송품을 수령하고, 신속하게 재배송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미세한 불량(모니터 해상도의 색상차이, 가발 봉제시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실밥, 바느질 마감처리, 고리나 장식품의 부착 정도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제품의 특성상 고객님들께서 감안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검품시, 이러한 경우가 체크되어질 시에는, 고객님들께서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공지사항을 읽어보시지 못하고 일어난 소비자의 피해는 스타일로즈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stylerose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